카테고리 없음

나의 눈은 난시일까, 근시일까?

콩이의 생활정보 2022. 3. 29. 14:35

 

생각보다 많은 분들이 난시를 가지고 있습니다. 하지만 내가 난시인지 근시인지 잘 모르시는분들이 많은데요. 오늘은 난시인지 아닌지를 확인할 수 있는 테스트를 가지고 왔습니다.

 

1. 난시 테스트

 

이 메세지가 보이시나요? 만약 안보이신다면 정답은 아래에 있습니다.

 

 

 

 

 

 

 

 

정답은 나도 난시? 입니다.

 

 

저도 자세하게 보이지않아서 어떤 글씨인지 보기가 좀 힘들긴했는데요. 두가지 테스트를 더 해보시면 난시인지 더욱더 자세하게 알아보실 수 있습니다.

 

 

이 글자가 보이시나요? 이 사진속의 글씨가 보인다면 당신은 난시입니다.

 

 

위의 사진은 캐릭터가 숨겨져 있습니다. 캐릭터가 선명하게 보인다면 난시일 확률이 높습니다. 다른 사이트들의 다양한 댓글들도 모아봤는데요.

 

A : 글씨가 안보이는 사람이 있긴 한건가요?

B : 헐 난 안과에서 난시 아니라는 진단을 받았는데, 위에 그림 글씨 다 보임 ㅋㅋㅋㅋ

C : 라섹한지 일주일 되었는데, 나도 다 보이는데?

D : 컴퓨터로는 안보이는데, 스마트폰으로 보니까 보이네요. 뭐지?

 

 

 

 

해당 테스트는 테스트일뿐이고 정확한 내용은 병원 진료를 받아보시는게 좋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