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나도 모르고있던 정부지원금, 시기에 맞춰서 신청안하면 사라집니다. 한번에 찾아가세요.

콩이의 생활정보 2022. 3. 29. 03:11

 

오늘은 국가나 내가 사는 시의 지원금을 한눈에 확인하고 신청도 할 수 있는 보조금 24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여러분들 뉴스에서 한 번쯤 국가에서 도움을 준다. 혜택을 지원해 준다라는 뉴스를 종종 본 적이 있으실 텐데요. 국가에서 많은 복지 혜택을 제공한다고 하지만 나한테는 와닿지 않고 이게 정말 내가 받을 수 있는 것인지 본업에 바쁜 직장인이나 자영업자가 직접 찾아볼 시간도 없고 실제로 찾아본다고 해도 찾기도 어렵고 신청하기도 어려워서 나와는 먼 이야기라고 생각하시는 분들이 많아 국가 지원금이나 보조금 지자체 지원금을 놓치는 분들이 굉장히 많으실 거라 생각합니다.


중앙부처와 지자체가 제공하는 서비스가 총 7천 개가 넘습니다. 세금은 나도 내고 너도 내고 다 똑같이 내면서 나만 혜택을 못 받으면 너무 억울하죠. 이제는 보조금 24라는 서비스로 나도 온라인이나 모바일을 통해 로그인만 하면 한 번에 나의 정보를 자동으로 인식해서 내가 지원할 수 있는 혜택을 알아서 찾아주고 신청까지도 할 수 있는 서비스가 출시되었습니다.

 

 

보조금 24

 

보조금 24 서비스는 온라인이나 모바일을 통해서 로그인만 하면, 나의 정보를 자동으로 인식해서 내가 받을 수 있는 지원금을 한번에 확인하고 신청할 수 있습니다.

 

나에게 맞는 맞춤형 지원혜택과 지자체에서 제공하는 서비스도 안내받아볼 수 있습니다.

 

보조금24 신청방법

 

보조금24 신청은 홈페이지를 통해 간단한 인증을 하고 신청이 가능합니다. 홈페이지를 통해 신청하신다면 정부 24 홈페이지를 통해서 신청이 가능하고, 휴대폰 어플을 통해서도 간단한 인증후에 신청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후 간단하게 숨은 나의 보조금 알아보세요.

 

 

▼ 많은 사람들이 관심있게 본 글

 

1. 일주일만에 기미, 주근깨 사라진 '이것' 요즘 화제

2. 무릎 통증, 허리 통증 개선에 탁월, 40 - 50대 인기있는 관절보궁

3. '이것' 먹고 허리 무릎통증 싹 사라졌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