콩이의 생활정보

저축은행 정기적금 금리비교, 확인하기.

콩이의 생활정보 2018. 12. 5. 10:47

저축은행 정기적금 금리비교, 확인하기.




2018년의 마무리가 다 되어가는 시점인 벌써 12월입니다. 많은 분들이 내년 신년계획을 세우면서 내년목표등 다양한 것들을 미리 준비하고 계실텐데요. 그중에서도 적금을 미리 준비하시는 분들을 위해서 저축은행 정기적금 금리비교해드리려고 합니다.



적금이나 예금을 하실때 일반적인 은행보다, 저축은행이 일반적인 은행보다 퍼센트가 높은 편이라서 정기적금이나 정기예금을 알아보시는 분들이라면 꼭 저축은행을 알아보시곤 합니다.



일부 저축은행은 1금융권의 금리가 비슷할 것인데요, 그중에서 가장 뛰어난 금리를 보이는곳이 오늘 기준으로 세전금리 3.1%로 경남의 조흥저축은행의 정기적금이 이율이 제일 높았습니다.



서울 지역에 거주하고계시는분이시라면 경남권까지 가서 저축을 들기에는 많은 시간이 들기때문에, 직장이나 본인이 거주하고 있는 거주지 근처의 저축은행을 알아보시려고 하실텐데요.



거주지 근처의 아무곳에 소중한 돈을 맡길 수 없기 때문에, 해당정보에 관한것은 모네타(MONETA) 홈페이지를 참고하시는것을 권해드립니다. 각 지역별로 적금이나 예금 금리등을 하루마다 확인할수있어서 좋은 재테크포탈로 많이 알려져있습니다.


지금까지 저축은행 정기적금 금리비교에 대해서 알아보았고, 2019년도 신년계획들 다들 잘 세우시고 좋은일만 있으시길 바랍니다.